지난행사소식

image_pdfimage_print
지난행사소식
0
소개합니다.

[소식 1] 인천음악플랫폼, 개항기 음악을 새롭게 읽어내는 시민대상 강연, 공연프로그램 인천문화재단(대표이사 : 최진용) 인천음악플랫폼은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<인천 음악, 개항장에서 흐르다> 주제의…

지난행사소식
0
소개합니다.

[소식 1] 올 가을 트라이보울로 문화 나들이 오세요. <트라이보울 가을 프로그램 안내> (재)인천문화재단(대표 최진용)이 운영하는 예술공간 트라이보울에서 다양한 공연, 강연, 아트마켓…

지난행사소식
0
소개합니다.

[소식 1] 올 가을 트라이보울로 문화 나들이 오세요. <트라이보울 가을 프로그램 안내>   (재)인천문화재단(대표 최진용)이 운영하는 예술공간 트라이보울에서 다양한 공연, 강연,…

지난행사소식
0
소개합니다.

[소식 1] 섬마을 주민들의 열정을 한자리에 <2018 섬마을밴드 음악축제> (재)인천문화재단(대표이사 최진용)은 8월 25일에 ‘신비의 섬’ 대이작도 해양생태관 야외무대에서 ‘섬마을밴드 음악축제’를 진행한다.…

지난행사소식
0
소개합니다.

[소식 1] 우리미술관 기획전시 <냥이와 함께> 인천문화재단(대표이사: 최진용)이 운영하는 우리미술관이 전시를 개최한다. 7월 18일부터 8월 10일까지 열리는 <냥이와 함께>이다. 고양이를 주제로…

지난행사소식
0
소개합니다.

[소식 1] 인천문화포럼 청년문화분과, 정책제안 컨퍼런스 개최 인천문화재단(대표이사: 최진용)은 오는 7월 21일 정책제안 컨퍼런스 “환상의 청년문화 정책쇼”를 통해 인천 청년문화의…

행사소식
0
소개합니다.

[소식 1] 음악플랫폼 개관 기획전 <인천 합창의 궤적> 인천문화재단 인천음악플랫폼(대표이사 : 최진용) 2018년 개관 기획전 <인천 합창의 궤적>이 6월 28일…

행사소식
0
소개합니다.

[소식 1] 2018 트라이보울 클래식 시리즈 27일 마지막 주 수요일 “문화가 있는 날”에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벤 킴의 독주회가 준비되어 있다. 뮌헨…

1 2 3 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