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진으로 만나는 현장
어린이날 100주년! 아주 특별한 2022 아시테지 in 인천 BOM나들이! 김영배 (극단 자유마당 대표, 아시테지 BOM나들이 in 인천 예술감독) <어른들에게> 어린이를…
인천에 찾아오는 작은 물결- 아시테지 BOM 나들이 – 서구문화회관 공영지(인천서구문화재단 공연전시팀) 코로나가 발생한 지 2년, 우리의 일상은 급격하게 변화하였다. 우리의…
5월, 다시 반짝이는 트라이보울- 아시테지 BOM나들이 – 트라이보울 박정주(인천문화재단 트라이보울 운영팀장) 트라이보울이 위치해 있는 송도는 인천의 어느 곳보다도 바람이 강하고…
간절하게 기다린 만큼 더 부푼 설렘- 아시테지 BOM나들이 – 부평아트센터 고동희 (부평구문화재단 문화사업본부장) 연초록의 풀이며 나뭇잎이 여간 예쁘지 않다. 5월이다.…
코로나 ‘블루’를 치유하는 우리의 처방전- 아시테지 BOM나들이 – 연수아트홀 김용진 (연수문화재단 시민문화팀장) 초유의 팬데믹(pandemic)이 닥친 지난 2년간은 모든 순간이 얼어붙은…
중구문화회관 Goes On우리 사이 아직 안 변했네- 아시테지 BOM나들이 – 인천중구문화회관 김혜원(인천중구문화재단 공연전시팀 대리) 처음엔 어색하고 억울하기만 했던 ‘공연 집관(집+직관의…
문화 선진국을 북돋는 예산 정책 임승관 (인천시민문화예술센터 대표) 지방분권과 주민자치에 이어 문화자치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. 문화기본법에 따른 ‘문화권’은 자율성과 창조성,…
<기획 인터뷰: 유쾌한 소통 1> 인천문화통신3.0은 2020년 9월부터 지역 문화예술계 · 시민과 인천문화재단과의 소통을 위해 <유쾌한 소통>이라는 이름의 기획 인터뷰…